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넓고 얕은 모든 지식
국가별 소셜미디어 광고 시장규모 본문
반응형
2022년 전세계 디지털광고 시장은 6,170억 달러입니다.
모바일 비중이 61%이며
이는 전년대비 13.8% 성장한 수치입니다.
또한 동영상 광고도 1,805억 달러를 차지합니다.
국가별로 보면 미국, 중국, 영국, 일본 순입니다.
미국이 2,611억 달러로 1위이며,
중국도 1,530억 달러로 적지 않습니다.
소셜미디어 시장 국가별 순위입니다.
역시 미국, 중국, 영국, 일본 순입니다.
순위 | 국가 | 광고 지출 |
1위 | 미국 | 806억 7,000만 달러 |
2위 | 중국 | 805억 5,000만 달러 |
3위 | 영국 | 121억 6,00만 달러 |
4위 | 일본 | 89억 1,300만 달러 |
5위 | 독일 | 44억 8,200만 달러 |
6위 | 캐나다 | 39억 9,300만 달러 |
7위 | 호주 | 37억 8,200만 달러 |
8위 | 프랑스 | 32억 9,200만 달러 |
9위 | 한국 | 29억 8,200만 달러 |
10위 | 이탈리아 | 22억 8,300만 달러 |
소셜미디어 플랫폼별 MAU를 보면
페이스북, 유튜브, 왓츠앱 순입니다.
해외 디지털마케팅 전략 수립 시
국가별, 매체별 차별화 되고 전략적인
컨텐츠 제작이 필요하고,
모바일 최적화 영상도 필수로 감안해야 합니다.
반응형
'퍼포먼스 마케팅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외 농식품 홍보 우수사례 (0) | 2023.08.24 |
---|---|
넓고 얕게 구글 애널리틱스 두 번째 (0) | 2018.10.16 |
넓고 얕게 구글 애널리틱스 (0) | 2018.10.16 |
애드워즈 기초인증시험 합격을 위한 3가지 팁 (0) | 2018.10.15 |
구글 애드워즈 자격증에 대해 (0) | 2018.10.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