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6-12 14:26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Tags
- 챔피언스리그
- 광고
- 수출바우처수행기관
- 등산
- 해외축구
- mos자격증
- 챔스
- UEFA
- 취업
- 양심적병역거부
- 역삼맛집
- 자격증
- 구글
- 수출바우처
- 취업준비
- 마케팅
- 호날두
- 유튜브
- 먹방
- 여호와의증인
- 레알마드리드
- 역삼동맛집
- 페이스북
- 무리뉴
- 손흥민
- 수출바우처신청
- 맨유
- 취준생
- 광고홍보
- 컴퓨터자격증
Archives
- Today
- Total
넓고 얕은 모든 지식
페이스북 광고 성공사례 - 시티은행 본문
반응형
최근 금융권에서도 페이스북 광고, 마케팅이 대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매스미디어만을 통한 마케팅은 소비자에게 공략하기 어려운 시기이죠.
페이스북 성공사례 중 시티은행의 경우 6개월 만에 리드당 64%의 비용 절감은 물론 고객 확보도 2.3배의 증가 성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시티뱅크는 태국을 포함한 36개국에 글로벌 은행으로써 보험상품, 신용카드 및 투자 옵션 서비스도 제공하는 금융기업입니다.
시티뱅크가 검색 마케팅을 주로 진행했었지만 페이스북을 통해 신용카드 고객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채택하게 된 것이죠.
또한 모바일 뉴스피드에 각 국가별 타겟 광고를 통해 맞춤 잠재고객 확보에도 큰 도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또한 시티뱅크는 모바일 및 데스크톱 뉴스피드의 오른쪽 열에 사진광고와 링크광고를 게재함으로써 사람들을 시티뱅크 신용카드 고객 방문 페이지로 몰아 넣었습니다.
은행은 관심분야, 인구통계, 교육수준 및 직위에 따라 분류된 특정 잠재고객 세그먼트에 맞게 콘텐츠를 조정했습니다.
결국 페이스북 광고 시스템을 통한 적극적인 고객데이터 활용으로 성공적인 광고성과를 얻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