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05-17 20:00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넓고 얕은 모든 지식

휴대폰을 TV로 보는 스마트폰 미러링 본문

정보:-)

휴대폰을 TV로 보는 스마트폰 미러링

스마트지식 2017. 2. 15. 16:46
반응형

SK 스마트미러링 2.0!!

sk에서 출시한 제품으로 휴대폰 속 화면을 TV로 크~ 게 볼 수 있게 도와주는,

이름 그대로 아주 스마트하고 똑똑한 제품인데요

존재를 알게 된 후로 이걸 써볼까 말까 계속 고민하다가 결국 궁금증에 지고 말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이걸 좀 소개해 드릴까 해요!



바로 요렇게 생긴 제품인데요

크기도 딱 usb 크기만해서 들고 다니기 정말 좋은 거 같아요

사기 전에 제일 많이 고민했던 부분이 과연 내가 이걸 유용하게 쓸 수 있을까? 였는데

막상 손에 들어오고 나니 생각보다 요긴하게 쓸 일이 많다는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ㅎㅎ


일단 설치는 매우 간단해요!

TV나 모니터의 HDMI 포트에 요 아이를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저희 집 모니터는 연결 부분에 조그맣게 HDMI라고 써 있더라구요

그래서 찾기 어렵지 않았습니당

제품에 파란 불이 들어오면 제대로 연결 됐다는 뜻이에요!

TV, 모니터 설정은 HDMI 모드로 바꿔주세요



그러면 아마 이렇게 뜨실 거예요!!

중앙 하단에 castpro FEEA라고 적힌 거 보이시나요?



그 다음은 휴대폰 와이파이를 켜주시는 겁니다.

저는 아이폰 유저라서 아이폰 기준으로 말씀 드릴게요~

와이파이를 켜시면 아까랑 똑같이 castpro FEEA 라고 뜨는 게 보이실 거예요

이걸 잡아줍니다!




와이파이 연결 후 에어플레이 미러링을 켜주시면 됩니다.

캡처 그대로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돼요!

아이폰 쓰면서 에어플레이 미러링 처음 써봐서 좀 신났어요 ㅋㅋㅋ



여기까지 잘 따라 오셨으면 화면에 이렇게 뜨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거예요!!

아니 내 휴대폰 화면이 저렇게 큰 스크린에...!

너무 간단하고 쉽지 않나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휴대폰에서 재생하는 영상이

모니터에서도 똑같이 재생되고 있어요!

너무 신기하고 재미있더라구요 ㅎㅎㅎ!!

특히 저는 제일 좋았던 게 작고 가벼워서 휴대하기 정말 최고라는 점이었어요!

여기저기서 발표할 일이 많은 학생이나 직장인 분들,

혹은 저처럼 휴대폰 속 영상을 큰 화면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정말 유용하게 활용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패키징과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저처럼 아이폰이신 분들뿐만 아니라 안드로이드 휴대폰 쓰시는 분들도 물론 이용하실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꼭 한번 사용해 보시길 바랄게요~:D

참고로 스마트미러링을 최저가로 구매하실 수 있는 사이트 링크도 올려둘게요!

https://goo.gl/nOQjPI

반응형
Comments